로고

에듀시즌 - 멘토과외 플랫폼
  • 내강의실

  • 로그인회원가입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 고객센터

    에듀시즌 이용상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자주하는질문

    에듀시즌 이용상 자주하시는 질문만 모았습니다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학생] 학생의 프로필은 누가 볼 수 있나요?

      학생 프로필은 신청 내용을 확인하는 담당 매니저와 선생님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생님과 원활한 연락 및 수업 진행을 위하여 연락처 및 본인의 학습 목표 등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2. Q

      [학생] 학부모가 학생을 대리하여 회원가입한 경우 학생 회원가입은 별도로 필요…

      별도의 학생 회원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학부모께서 학생을 대리하여 학생 회원가입을 하시면 자동으로 학생은 회원으로 가입됩니다.
      단, 휴대폰 번호는 필수이며 휴대폰이 없는 경우 학부모님과 동일한 번호를 사용하여도 무관합니다. 또한 여러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도 같은 방법으로 학생 추가 가능하나, 휴대폰 번호는 다른 번호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강의실 입장 방법
      홈페이지 > 로그인 > 내강의실> 마이페이지에서 수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3. Q

      [학생] 에듀시즌 개인 정보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에듀시즌은 모든 회원의 비밀번호가 암호화 저장되기 때문에 본인 외에 관리자도 알 수 없습니다.

      그 외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은 다음 주소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edusizn.com/sub_page/edu_policy.php?info=2

    4. Q

      [학생] 내 수업정보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수업정보는 에듀시즌 홈페이지 메뉴 [내강의실]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로그인 후 [내강의실] 입장이 가능합니다.

    5. Q

      [학생] 학생이 수업을 연기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수업연기 횟수는 월3회, 시간은 해당 수업일 기준 24시간 전에만 가능합니다.

    6. Q

      [학생] 추가로 다른 과목을 신청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에서 과목추가를 신청하거나 홈페이지 메뉴 [고객센터] -> [상담게시판] 에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하시면 과목 추가 및 담당 선생님 매칭 절차를 진행합니다.

    7. Q

      [학생] 수업 내용을 다시 볼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에듀시즌에서는 모든 수업내용을 영상녹화 할 수 있는 솔루션(zoom)을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강사 및 학생이 각각 자신의 수업내용을 녹화하여 자신의 컴퓨터에 보관할 수 있어, 추후 언제든지 수업영상을 통하여 복습을 할 수 있습니다.

    8. Q

      [학생] 수업시간 외 질문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매칭된 선생님의 연락처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담당 선생님의 연락처로 간단한 질문은 카카오 또는 전화로 해결해 드립니다.

      다만, 질문이 너무 많거나 전화 또는 구두로 설명하기 어려워 강의실 사용이 필요한 경우는 선생님과 따로 담당 매니저가 수업 일정을 조율하여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9. Q

      [학생] 예정된 수업시간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에듀시즌은 전문적인 LMS(학습관리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생 로그인-> 내강의실-> 수업연장, 변경, 추가, 취소 등을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규수업인 경우 수업 준비 중이신 담당 선생님 또는 담당 매니저에게 24시간 전에 직접 신청하시면 변경 또는 취소 처리해 드립니다. 
      다만 무단결근에 대하여는 담당 선생님이 혼자 [과재수업]을 진행하시고 그 영상을 등록함으로서 1회 수업이 진행된 것으로 합니다. 이 경우 학생은 선생님이 등록하신 과재수업영상을 통해 보충수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10. Q

      [학생] 선생님을 직접 선택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에듀시즌 홈페이지 [강사프로필]에서 선생님을 검색하여 선택하거나, 내강의실에서 선생님을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하시면 관련 절차(선생님 스케줄 등)를 거쳐 선생님 변경 매칭합니다.

    11. Q

      [학생] 선생님을 변경할 수 있나요?

      수업을 하고 있는 선생님 변경을 원하실 경우, 

      1. 담당 매니저에게 연락하여 변경을 요청하시거나, 

      2. 마이페이지에서 선생님 변경신청을 할 수도 있고, 

      3. 홈페이지 메뉴 [고객센터] -> [상담게시판]에 선생님 변경 사유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상담게시판] 글 내용은 본인과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선생님 변경이 가능합니다.

    12. Q

      [학생] 에듀시즌 화상과외 수업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에듀시즌 화상과외는 지방, 섬마을, 도서지역 등 전국 어느곳에서도 서울명문대출신 선생님과 1:1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화상수업을 위해 준비된 프로그램을 통하여 선생님과 학생이 얼굴을 마주보고 질문과 답변을 하며 필기도 하면서 실시간 수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수업 내용은 매 수업시간 별로 녹화하여 언제든지 반복하여 볼 수 있어, 언제 든, 어느 곳에서 든 스마트폰을 통하여 복습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1. 나에게 맞는 선생님을 찾거나 추천 받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2. 선생님을 선택하거나 추천 받았다면 해당 선생님과 수업시간 및 수업교재를 정합니다.
      3. 정규 수업을 신청하여 나에게 딱! 맞는 선생님과 수업을 진행합니다.